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천 원종동 모듬전 맛집 '송가네빈대떡 원종점'

by 딴콩콩 2022. 3. 17.
반응형

부천 원종동 맛집

송가네빈대떡 원종점


썸네일

갑자기 동네 친한 언니가 벙개를 쳐서 송가네빈대떡 원종점에서 급만남을 가졌는데 3시간동안 안주 2개 시키고 막걸리 2개 먹었네요 ㅋㅋ
언니가 전에 막걸리 먹고 싶다며 아기 가지기 전에 남편과 자주 갔던 동네 부천 원종동 전 맛집을 소개해준다고 해서 만난 곳이 송가네빈대떡 원종점!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인가보더라구요. 지점이 여러 개 있는거 보니 ㅎㅎ 저는 원종사거리에 있는 곳으로 방문했는데 전이 진짜 맛있었어요!

 


송가네빈대떡 원종점

032-677-7622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747번길 14


 

 

송가네빈대떡 원종점 내부

깜박하고 간판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저는 고강동에 살고 있어서 원종동까지 걸어가면 걸어갈 수 있겠지만 버스타고 원종사거리에 내려서 2분정도 걸었더니 송가네빈대떡 원종점이 나오더라구요. 버스정류장이랑도 가깝고 좋아요 ㅎㅎ 평일 저녁 7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테이블이 거의 만석 수준... 테이블이 6개정도 있는데 2개밖에 안남아있더라구요. 입구쪽 테이블 1개랑 가운데쪽 테이블 1개가 남아있어서 저는 가운데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저 바로 다음에 오신 손님이 입구쪽 테이블 1개 남아서 앉기 좀 그러셨는지 그냥 나가시더라구요 ㅠㅠ 저 같았으면 그냥 입구쪽 테이블에 앉아서 맛있게 먹었을거예요 ㅋㅋ

 

 

송가네빈대떡 메뉴판

메뉴판 앞에 손님들이 다 앉아계셔서 아래부분이 좀 잘렸네요ㅠㅠ
사이드류 골뱅이소면은 16,000원이고, 홍어무침이 17,000원이에요. 주전자로 나오는 막걸리는 6,000원, 청하 6,000원, 음료수 2,000원이고.
전집이라서 막걸리 종류가 3개더라구요. 장수막걸리랑 지평막걸리는 통으로 나오고, 6천원짜리 막걸리는 주전자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분위기 있게! 막걸리는 주전자로 먹어야 또 맛이지! 6천원짜리 막걸리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 깍두기랑 양파절임이랑 물김치가 나오는데 셋 다 너무 맛있어요. 전이랑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조합들이라서 전 먹으면서 반찬도 싹싹 다 비웠어요 ㅋㅋ 양파도 사각사각하니 너무 맛있고, 먹다 보면 느끼한 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개운한 물김치와 아삭한 깍두기까지! 물김치는 조금 매콤하더라구요?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주전자에 나오는 막걸리 6천원

주문한 전이 나오기 전에 주전자에 나오는 막걸리 하나 먼저 주문해서 먹고 있었는데 진짜 막걸리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깔끔하니. 주전자로 나오는 막걸리는 매장에서 직접 퍼서 주시는거라 특정 막걸리는 아닌것 같기도 하고. 보통 막걸리 2통 까서 넣어주시는데 여기는 아예 막걸리냉장고 같은 곳에서 국자로 퍼서 넣어주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엄청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모듬전 등장

안주로 주문했던 모듬전 등장!! 시간은 주문하고 10~15분정도 소요됐던것 같아요. 손님은 많은데 사장님 혼자서 전까지 굽고 하셔서 바빠보이시긴 하더라구요. 테이블이 얼마 없긴 하지만 혼자서 만석 테이블 관리하시기 벅차 보이기도 하고. 비오는 날에 방문하면 엄청 바쁘실 것 같아요 ㅋㅋ 포장손님도 오시더라구요. 부천 원종동 맛집 답게 단골손님이 꽤 많아보였어요.

 

 

모듬전 17,000원

모듬전에는 호박전, 동태전, 두부전, 새송이전, 굴전, 동그랑땡, 전병, 소세지전이 나온다고 적혀있던데 굴전은 없더라구요? 이미 거의 다 먹은 상태에서 굴전이 빠진걸 알아서 여쭤보진 않았는데 굴 제철이 지나서 빠진건지, 깜빡하신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어차피 저는 굴전은 안먹어서 뭐 ㅋㅋ

모듬전 중에서도 저는 동태전이 제일 좋았어요! 역시 너무 맛있어, 동태전! 근데 먹다 보니까 가시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먹으면서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전병도 매콤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새송이버섯전도 촉촉하니 맛있고.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소세지전도 뭔가 옛날 도시락 먹었던 생각나고! 역시 부천 원종동 모듬전 맛집이네.

 

 

두부김치 12,000원

모듬전 다 먹어가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두부김치 주문했는지 주방에서 두부김치 만드는 냄새가 나서 와!!! 이건 시켜야겠다 하고 바로 두부김치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모듬전 다 먹고 나니까 딱! 등장해주신 두부김치! 크, 맛있어 맛있어. 같이 술 마신 언니는 두부김치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두부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ㅋㅋ 아쉽게도 모듬전으로 포장해가더라구요. 두부김치도 맛있어요! 김치가 맛깔나고 ㅋㅋㅋ 간만에 자유부인으로 편하게 술 마시고 맛있는 안주도 먹어서 행복했다🧡

 

 

반응형

댓글